서울시민윈드콰이어 창단연주회

공연일정

2020-02-01 ~ 2020-02-01

공연시간

오후 6시

공연장소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티켓가격
주최

서울시민윈드콰이어

서울시민윈드콰이어

 

서울시민윈드콰이어는 최고의 연주 실력을 갖춘 관악음악단체로 2019년 7월에 창단하였으며, 대한민국 관악계의 대표 음악가인 안희찬이 상임 지휘자 겸 음악 감독을 맡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시작한 윈드오케스트라이다.

서울시민윈드콰이어는 음악을 사랑하는 음악인들의 모임으로서 단원 상호간의 화합, 협동으로 하나된 음악을 만들고, 윈드오케스트라만의 매력을 살려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단체이다.

서울시민윈드콰이어라는 이름처럼 시민들을 위해 음악 나눔을 실천하는 재능기부단체가 되기 위하여 노력 중에 있으며, 대한민국의 관악 윈드오케스트라의 중심, 더 나아가 세계의 중심이 되는 날을 꿈꾸며 거듭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

 

200201.jpg

 

 

유의사항

·고객응대 및 문의는 예스24 (주) 에서 대행합니다. 

 

·취소 시 예매수수료는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까지 환불되며, 그 이후 기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매 티켓 배송은 예매완료 후 4~5일 이내(영업일 기준배송해드립니다.) 티켓 분실 시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일괄배송 공연일 경우 일괄배송일 기준 4~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수령 가능)

 

·배송이 완료되었거나 시작된 티켓의 경우 인터넷 및 전화로는 예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취소마감 시간 이전에 예스24 고객센터로 반송되어야 취소 가능하며, 취소수수료는 티켓 도착일자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단,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예매로 인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방법은 "공연예매내역 > 해당 예매 공연 건 예매취소 클릭 > 예매취소 클릭 > 팝업창 결제내역 내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 클릭" 순서로 신청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예매 취소 시 결제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만큼 환불처리됩니다. 부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 + 잔여티켓금액 등을 제외한 금액만큼 환불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