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꿈과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 광림아트센터_BBCH, 장천홀

 

광림아트센터 세상 속에서 기독교 문화를 창출하고 기독교 가치를 지향하기 위하여 성립된 광림교회 빛의숲” 재단 소속입니다.

 

이미 20여년전 개관한 전문 클래식 홀인 '장천홀'(다목적홀, 613) 운영하고 있으며,  

2014 광림교회에서 사회봉사관 (강남구 논현로 163 33) 개관과 동시에 BBCH홀’ (개관 당시1026, 998)이라는 뮤지컬 전용 홀을 오픈하여 기독교 문화와 선교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광림아트센터 BBCH홀과 장천홀을 통하여 서울도심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분들의 만남 장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전문 공연 문화 센터입니다.

 

금년 , 광림아트센터 강남권 가로수길을 오고 가는 분들과 광림아트센터 주변의 직장인을 위한 점심시간, 그리고 퇴근 저녁에 카페 루체포레’와 광림교회 밀레니엄 광장에서 ()음악회”을 계획하고 있으며, 일반인들의 기독교 인문 소양을 더욱 넓히기 위해 광림아트센터 아카데미를 통해 콘서트’, 저자와의 만남: 짧은 강연 여운’, 그리고 인문학 강의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도시 안의 바쁜 일상, 여유와 쉼을 잃고 살기 쉬운 일상에 광림아트센터는 쉼이 있는 공간, 문화(공연) 있는 공간, 만남(예술인과 관객) 있는 공간, 배움이 있는 공간, 그리고 기독교 가치를 지향하는 장소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광림아트센터 관장

COO. JUNG IL SUH

광림아트센터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