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아트센터[BBCH홀/장천홀
광림아트센터 2017-04-05조회수 4675
광림아트센터[BBCH홀/장천홀] 공연장안내원 모집
뮤지컬 전용극장과 클래식홀로 이루어진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장 안내원(House Usher)을 모집합니다. 광림아트센터는 좋은 문화콘텐츠와 서비스로 공연문화 발전과 지역사회의 문화향유에 기여하는
강남의 대표문화공간으로 나아 갈 것입니다.
광림아트센터와 함께 밝은 미소로 친절한 관객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하우스어셔 (공연장안내원)
○ 모집 인원 : 00명 (남/여)
○ 업무 내용 :
• 공연 진행 (객석안내,입장권 관리 등) 및 고객서비스.
• 공연장 질서유지 및 관리(공연장 내・외부 청결 상태 점검 및 시설 관리)
• 고객 불편사항 해결 및 서비스 제공
• 공연진행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
2. 근무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63길 33 광림사회봉사관 7F 광림아트센터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5번출구]
3.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 공연문화와 관객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
○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상냥하고 부드러운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분
○ 신체 건강하며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분
○ 약속을 잘 지키고 성실하고 책임감있게 근무 가능한 분
○ 최소 주 5일 이상 근무 가능한 분 (목요일, 주말근무 필수)
○ 관련 업무 및 서비스 업무 유경험자 우대
○ 6개월 이상 근무가능자, 장기 근무자, 휴학생, 군필자 우대
4. 근무내용 및 조건
○ 근무시간:
• 공연 시작 1시간 15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 (주로 평일저녁, 주말 근무)
- 공연일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휴무는 월별 공연일정에 따라 공연 없는 날을 기준으로 함.
- 공연의 장르와 특성에 따라 공연시작 및 러닝타임, 근무 종료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급 여:
• 1회(5시간 기준) 31,000원
• 2회(9시간 기준) 55,000원
5. 근무 혜택
○ 공연티켓 할인
○ 우수안내원 티켓 수상
○ 경력증명서 발급
6. 전형방법 및 접수기간
○ 서류접수 : 2017.04.07 (금) ~ 2017.04.18 (화)
○ 서류 합격자 통보 : 서류 확인 후 1주일 안으로 통보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 (제목 : 광림아트센터 안내원지원- OOO 로 발송)
[ Email: anyue726@klarts.kr ]
○ 제출서류 : 자사지원서 (홈페이지 공고 하단에서 다운로드/사진첨부필수)
○ 면접전형 일시 : 개별 면접 (일정 조율)
○ 적격자 없을시 미 선발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불참 및 교육평가에 의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기 타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지원서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이전글 | 공연기획 / 홍보마케팅 담당자 채용 공고 | 광림아트센터 | 2017-03-31 | 3005 |
다음글 | MUSICAL NORI CLUB ch.M 티켓오픈 안내 | 광림아트센터 | 2017-04-13 | 2449 |